홍보와 인쇄물, 영상, 상품 제작 등 다방면 캐릭터 활용
안양도시공사는 지난 19일부터 안양도시공사를 대표할 캐릭터를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사는 이번 공모로 선정된 캐릭터를 통해 신규고객 홍보는 물론, 캐릭터 상품개발, 홍보 매체 활용 등 원 소스 멀티유즈(OSMU)로 활용해 공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본 공모전은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월 25일까지 약 한 달여 간 모집 후 심사를 거쳐 10월 31일에 발표한다. 작품규격은 캐릭터 대표 시안(앞,뒤,옆)모습과 함께 안전, 안내, 수영, 축구 등 공사의 시설물에 활용할 수 있는 응용 4컷을 디자인한 해상도 300dpi 이상의 그림파일이다.
앞서 공사는 시민 중심 소통경영을 실천하고 공사 홍보에 집중하고자 SNS시민기자단과 함께 드론을 활용한 시설물 이용 안내, 웹툰으로 그린 수영장 이용 에티켓 등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당선작품 대상 1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우수상 1명에게 30만원, 장려상 2명에게는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신청 방법은 안양도시공사 누리집 ‘공사 소식’ 게시판의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그림파일과 함께 이메일(chiok@auc.or.kr)로 제출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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