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마인드 형성 시간 가져
▲ 고객만족 친절교육
오산시는 지난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 친절마인드 함양과 민원행정 서비스 제고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영화에서 친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친절 전문강사와 영화평론가를 초빙하여 할리우드 및 국내영화 성공작을 만든 감독의 사례를 통해 대중을 사로잡고 새로운 세상을 여는 소통, 공감, 혁신을 화두로 친절에 대한 마
인드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친절교육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신개념 친절교육으로 진행하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산시는 이밖에도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친절공무원 및 친절행정 우수부서 표창과 민원 공무원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 친절공무원 및 부서에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하여 적 직원이 자신의 대민자세를 스스로 되돌아보고 친절마인드를 함양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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