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문화

성남문화재단, 롯데백화점 분당점과 '맞손'

산경일보 2024. 8. 11. 09:58
문화예술사업 홍보 협력 및 사회공헌 활동 공동 개발

 

▲ 사진 왼쪽 성남문화재단 서정림 대표이사와 김현우 롯데백화점 분당점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이 롯데백화점 분당점과 문화예술 자원 교류와 홍보 협력 기반 구축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재단과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9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서정림 대표이사와 3개 본부장, 김현우 롯데백화점 분당점 점장, 김동욱 영업기획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서 ▲공연․전시 홍보 상호 협력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공동 개발 ▲문화예술 저변확대 및 양 기관 상호발전 증진 등을 약속했다.

협약을 통해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재단이 백화점 내에서 문화공연이나 전시 진행 시 장소를 제공하고, 광고 채널을 통한 홍보 등을 협력하고 양 기관 우수 고객을 위한 상호 우대 등을 위한 협력 기반 구축에 나서기로 했다. 특히 양 기관은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 개발하고 확대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문화예술 저변확대를 위한 공동 노력 의사도 밝혔다.

서정림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 기관과 지역 내 기업의 긴밀한 문화 소통으로 탄탄한 협력 기반을 구축해 예술을 사랑하는 성남시민을 위한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