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경기

광주시, G-스타디움 볼링장 4일 개장

산경일보 2026. 6. 3. 10:17
24개 레인 운영·시민 누구나 이용 가능
오전 10시~오후 6시 운영, 매주 월요일 휴관
▲ G-스타디움 볼링장.

광주시는 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 기회 확대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G-스타디움 볼링장’을 오는 4일 개장한다고 2일 밝혔다.

G-스타디움 볼링장은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생활체육 공간으로 조성됐으며 총 24개 레인을 갖췄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이용객은 현장에서 요금을 결제한 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주말 여부와 감면 대상에 따라 이용 요금은 달라진다.

시는 이번 볼링장 개장을 통해 볼링 인구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