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환승센터 연결 통로에서 상담 시행

경기도 주거복지센터가 경기도민의 주거복지 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찾아가는 상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 내용은 공공임대주택, 주택금융제도, 주거비 지원, 전세피해(깡통전세, 사기 등) 예방, 일자리·자활상담, 신용회복 상담 등으로, 도 내 주거취약계층의 주거 및 사회복지 수요에 대해 원스톱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 한국토지주택공사(LH) 수원권 주거복지지사, 수원도시재단 주거복지센터, 수원시 지역자활센터(수원, 우만, 희망), 신용회복위원회 수원지사 등 수원 소재 기관들은‘경기도 주거복지 상담협의체’를 구성하여 함께 현장에서 복지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GH 김세용 사장은“찾아가는 현장 상담을 통해 주거복지 서비스를 강화하고,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담은 21일(오후 2~5시)에 수원역 뒤편 환승센터 연결통로(2F)에서 진행되며, 그 외 일반상담을 원하는 도민은 센터 유선전화(070-5208-865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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