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기광주 소기업소상공인협회, 정기총회·회장이취임식 성료

산경일보 2024. 12. 23. 10:05

▲ 경기광주소기업소상공인협회 정기총회 및 회장이취임식.

경기광주 소기업소상공인협회가 20여 년의 역사 속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약 150명이 참석하여 협회의 발전을 다짐했다.

박지혜 회장은 2019년부터 2024년까지의 임기를 마치고, 2025년부터는 한상원 회장이 새로운 회장직을 맡기로 했다.

행사에는 바쁘신 와중에도 방세환 경기광주 시장, 소병훈 국회의원(경기광주갑), 허경행 광주시의회 의장, 최서윤 의회운영위원장, 오현주 행정복지위원장, 노영준 시의원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함께했다.

특별손님으로는 원경희 전 여주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중 방세환 시장상은 박지혜 회장에게, 소병훈 국회의원상은 이철이, 안태준 의원상은 김광임, 광주시의회상은 유우성에게 수여되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한 모든 이들은 축사를 통해 협회의 발전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노영준 의원이 시의원 대표로 축사를 진행하며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노래자랑과 함께 푸짐한 상품과 경품이 제공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협회는 지난 20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기광주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지역 상권 활성화와 발전에 힘쓸 것임을 다짐했다.

또한, 시장 및 관계부처 담당 공무원과 시의원들도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기광주 소기업소상공인협회는 앞으로도 지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소상공인의 권익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