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경기

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회 노인의 날 맞이 '경로효도잔치'

산경일보 2024. 10. 3. 10:24
신장2동 주민자치회,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어르신께 손수 만든 국밥 대접
▲ 이현재 하남시장이 신장2동 주민자치회 '경로효도잔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신장2동 주민자치회에서는 지난 2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들께 손수 만든 소머리국밥을 대접하는 '경로효도잔치'를 실시했다.

주민자치회는 이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찾아오신 관내 어르신 400여 명에게 따뜻한 소머리국밥을 만들어 대접하며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행사에 참석하여 “여기 계신 어르신의 노고가 있었기에 대한민국이 경제 대국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건강한 노년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조창환 주민자치회장은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사회와 가정의 중심에서 묵묵히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께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주민자치 사업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임은수 신장2동장은 “매번 이웃들을 위해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주민자치 회원여러분들에게 감사하며 관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돌보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