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안양산업진흥원 ‘CEO 드림데이’로 FC안양 연간회원권 단체 구매

산경일보 2025. 1. 15. 14:01
기업인과 함께하는 안양시 지역사회 문화·체육 활성화

 

▲ 안양산업진흥원은 CEO 드림데이로 FC안양 연간회원권을 단체구매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안양산업진흥원은 지난 14일 안양창업지원센터 9층 강당에서 기업인과 함께하는 안양시 지역사회 문화·체육 활성화를 위한 ‘기업(CEO) 드림(Dream)데이’를 운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부리그로 승격하며 화려한 도약을 꿈꾸는 FC안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150여 명의 기업인은 한마음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며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2023년부터 매년 기업인과 함께 FC안양 홈경기에 참여하여 응원하고 있는 진흥원 및 관내 기업인은 1부리그로 승격한 후 경기를 하는 첫해인 올해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응원할 계획이다.

조광희 안양산업진흥원장은 “올해도 기업인 여러분들과 함께 FC안양 홈경기를 관람하며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고 싶다. 선수들이 그 힘을 받아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경기장에서 직접 보는 것만큼 큰 기쁨은 없을 것”이라며, 지역사회 문화체육을 향한 관심을 표현했다.

2025시즌 FC안양 연간회원권은 FC안양 사무국(031-476-3377)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티켓링크(ticketlink.co.kr)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