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대부도 잔디광장서 무료 진행

경기문화재단 경기창작캠퍼스가 오는 19일 잔디광장에서 바다를 주제로 한 야외 영화콘서트 ‘섬 씨네’를 개최한다.
‘섬 씨네’는 대부도의 섬 정체성과 영화(Cinema)를 결합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영화 명장면 상영과 라이브 클래식 연주가 어우러지는 시네마 콘서트 형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공연에는 경상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아르누보 앙상블이 참여해 영화 OST를 생생한 연주로 선보인다. 1부 ‘모험과 바다’에서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타이타닉', '모아나'의 대표 음악을, 2부 ‘동심과 환상’에서는 '마녀 배달부 키키', '벼랑 위의 포뇨', '인어공주', '아기상어' 등의 음악을 들려준다.
행사장에는 대형 LED 스크린과 피크닉형 객석이 마련되며, 영화음악 퀴즈와 경품 추첨 등 관객 참여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사전예약자 100명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경기창작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창작캠퍼스 관계자는 “영화와 음악, 자연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문화예술 경험을 통해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예술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원문화재단, 예술인 공개 모집 ‘오픈스테이지’ 무대 연다 (0) | 2026.06.14 |
|---|---|
| 용인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야시장’ 기흥구서 첫 개최 (0) | 2026.06.14 |
| 경기아트센터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소리 만화경’ 공연 (0) | 2026.06.11 |
| 수원문화재단 ‘2026 근대여행 골목길 해설’ 무료 운영 (0) | 2026.06.10 |
| 용인문화재단, 용인포은아트홀서 '베를린 필 12 첼리스트' 내한 공연 개최 (0) | 2026.06.10 |